“월요일, 이웃과 함께 드리는 예배”의 감동
강남역 8번 출구 노상에서의 아름다운 동행
지난 호(251호)에 실린 강남역 노숙인들을 위한 이야기에 감동한 분들이 후원에 참여하셨습니다. 의정부에 공장을 둔 ‘두발로싹스’에서 보내준 선물꾸러미에는 양말이 종류별로 가득했습니다(사진). 또한 사역 전용계좌에는 성금(53만원/아래 명단 참조)이 모였습니다.
열 한 분의 독자들이 보내주신 이 성금은, 강남은혜교회와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함께하는 강남역 노숙인 사역을 위해 아주 귀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강남역 8번 출구 노상예배에서 노숙인들은 위로를 받는다고 합니다. 변정미 목사는 이들의 필요를 공급하고 돌보면서, 한편으로 성경암송과 필사를 권했는데, 이것을 따라 하며 하나님의 사랑의 뜻을 알아가고 있다고 전합니다. 이들에게 암송과 필사에 대한 포상을 통해 격려를 하고 있습니다.
이 예배에 모이는 분들은, 하나님나라를 향하는 나그네 길에서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만나도록 하시고, 동시에 우리에게 주신 것들을 함께 나누게 하신 ‘우리의 이웃’입니다.
(2월 노숙인 후원에 참여해 주신 분들) △밀알 △전*란 2회 △박*식 △강*숙 △오*심 △김*희 △백*화 △서*심 △최*희 △무명 2인
강남 노숙인 사역에 함께 동참해 주세요.
“따뜻한 도시락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갑니다”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강남역 8번 출구에서 노숙인들과 만나 예배를 드리고 따뜻한 도시락을 나누는 사역입니다. 변정미 목사님을 중심으로 섬겨주시는 분들의 손길로 정성어린 도시락을 준비하고, 옷과 생필품들을 전달하며 행정적인 지원을 돕는 일에 노숙인들이 마음을 열고 있습니다.
▲ 후원 및 물품 기부 문의 : 010-9880-6035(변정미 목사) www.강남은혜교회.org
▲ 노숙인 지원 전용 계좌 : NH농협 044-01-116522(예금주 : 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출처 : 아름다운동행-홈 > 뉴스 > 뉴스레터 > 동행인소식/동역기관소식/알림판